loading

고객센터

LOGIN

자주하는질문

  • Home
  • 고객센터
  • 자주하는질문
Q 발신번호 등록 가능 개수는 몇 개 인가요?
Q 발신번호 상태 심사중(중복번호)은 무슨 뜻인가요?
Q 여러 아이디에서 동일한 발신번호 사용이 가능한가요?
Q 충전을 했는데 잔액이 바뀌지 않습니다.
Q 한 번에 몇건까지 전송 가능한가요?
Q 회원탈퇴 및 환불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Q 세금계산서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Q LMS 제목란이 보이지 않습니다.
Q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Q 080수신거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?
Q 결과값은 성공인데 문자를 못 받았다고 합니다.
Q 작성한 문자내용을 저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 발송실패한 건수도 과금되나요?